Mission 2014

호피 인디언 단기 선교

교회 창립 93주년 기념 아리조나 호피 인디언 단기 선교 참여 협조 및 베트남 피흑 뉴욕한인교회 성전 봉헌 예배 참여 협조를 위해서 부탁 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마태복음 28:19-20절에서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라고 교회의 존재 목적과 사명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리 뉴욕한인교회는 주님의 이 지상 대 사명(The Great Commission)에 지역을 위해서, 민족을 위해서, 세상을 변화 시키기 위해서 참여 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일(323) 임원회에서 임원들의 기도와 협력으로 금년에 교회 창립 93주년을 맞이하여 612일부터 617일까지 뉴욕한인교회의 이름으로 아리조나 호피 인디어 보호 구역 단기선교 와 금년 727일 주일 베트남 피흑 뉴욕한인교회 성전 건축 봉헌 예배에 참여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올해는 감사하게도 창립 93주년 기념으로 베트남 꽝찌성 케산군 라후 마을에 뉴인한인교회 이름으로 피흑 뉴욕한인교회를 건축하게 되었습니다. 금년 2 7일 성전건축 기공식을 하였고, 금년 7 27일 성전 봉헌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장년 170여명, 아동 80여명의 라후족 성도들이 그 동안 교회 건물이 없이 예배를 드렸습니다. 우리 교회 성도 한 가정에서 우리 본 교회 건축에 앞서서 해외에 교회 건물이 필요한 곳에 교회를 건축하고자 하는 소망이 있어서 베트남 지역에 교회를 건축하게 되었습니다.  베트남과 라오스 국경에 많은 영혼들이 피흑 뉴욕한인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할 수 있게 되는 놀라운 역사가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뉴욕한인교회 이름으로 최초로 세우는 해외 교회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중보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우리 교회가 지난 해 창립 92년 주년을 맞이하여 처음으로 케냐 맛사이족 단기 선교 참여를 뉴욕한인교회 이름으로 성도님들의 기도와 협조로 실시해서 많은 도전과 은혜를 체험하고 돌아 왔습니다.  

금년 2014년에도 우리 뉴욕한인교회는 구체적으로 보내는 선교 가는 선교를 실행하고자 합니다. 매 해 우리 뉴욕한인교회가 보내는 선교와 가는 선교에 참여 한다면 세상을 변화시키는 축복된 삶이 될 것입니다.   

단기 선교 체험은 우리 교회 성도들 모두를 성령 안에서 하나 되게 하며, 우리들의 인생에 꿈과 비전을 주며, 영적인 도전과 성장을 주는 기회가 되며, 앞으로 우리들이 교회 건축에 헌신적으로 섬기게 되고, 또한 지역, 민족, 세계에 기여하는 예수님의 제자들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선교를 위해서 기도로 준비하고 구체적으로 준비하는 과정에서 전 교회가 큰 은혜와 축복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참여하는 단기 선교와 해외 교회 건축은 하나님께는 큰 영광이 되고 우리 개인과 교회에는 큰 축복이 되기를 구체적으로 기도해 주시고 협조 주시길 부탁합니다.